보도자료
언론속의 다온다자동차유리
다온다자동차유리, 경기도 관내 특공 무술 배려계층 용품지원사업 후원식 성료
지난 19일 다온다자동차유리가 (사)대한특공무술연맹이 주관하는 특공 무술 배려계층 용품지원 사업 후원식에 참석했다.
다온다자동차유리는 유리수리기술자 전문인 자격제도를 운용해 유리복원과 유리교체 서비스를 실시하는 프랜차이즈로 금년도부터 생소한 유리복원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 중이며 이날 경기도 관내 아동 돌봄센터 10곳에 축구공을 후원했다.
후원식은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수원지지회 3층에서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반에 걸쳐 진행됐으며 국회의원 김승원, 도의원 황수영, ㈜다온다자동차유리 이재천 대표,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김춘봉 회장, 건설교통위원회 이필근 위원, 탈주만 지역 아동센터 강영미 원장, 브릿지경제 이성재 본부장 외 경기도 관내 지역 아동 돌봄센터 10곳의 원장들이 참여했다.
후원식은 경기도 관내 아동 돌봄센터의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후원행사와 국회의원 김승원과 도의원 황수영의 축사와 격려 메세지, 각 아동 돌봄센터의 고충에 대한 공유로 진행됐다.
각 아동 돌봄센터에 지원된 후원물품은 구르기 매트, 줄넘기, 헤드기어, 가슴보호대, 사각백, 복싱장갑, 접시콘, 필통 등으로 구성돼 코로나19로 침체가 된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활동하고 체육인의 꿈을 키우는데 도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 주최 측 대한특공무술협회 최상학 회장은 “많은 분이 후원물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국회의원 김승원, 도의원 황수영님의 참석과 격려 메시지로 아동 돌봄센터의 응원과 고충 내용을 귀담아듣는 유의미한 행사였다.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다온다자동차유리와 다양하게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후원사 다온다자동차유리 이재천 대표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행사를 대한특공무술협회와 사회공헌활동으로 같이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2월5일 비대면 온라인대회로 개최되는 제1회 다온다자동차유리배 전국 특공무술 챔피언십이 열리며 대한특공무술연맹에 소속된 도장들이 겨루기 부문, 형(품세), 2-3인 시범의 종목으로 참여한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