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보도자료

언론속의 다온다자동차유리

다온다자동차유리다온다자동차유리 보증서비스 맴버십 회원가입 이벤트

다온다자동차유리 보증서비스 맴버십 회원가입 이벤트

2020.11.23 |
View : 2

자동차 전면유리 복원과 교체 서비스에 ‘유리 수리 기술자’ 자격인증제도를 도입 후 이를 서비스하는 ㈜다온다자동차유리가 멤버십 보증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멤버십 이벤트는 브랜드 런칭 기념과 신규 고객 감사 차원에서 진행되며 추가 이벤트로 1,000번째 고객마다 S_OIL 5만원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멤버십 보증서비스는 언제 생길지 모르는 자동차유리 파손에 대비해 1만원에 가입하는 기간제한 없는 평생 1회 보증형 서비스다.

멤버십 보증 서비스에 가입된 차량은 주행 중 전면유리 파손 시 전국의 모든 시공점을 통해 회원약관에 따라 수리 가능한 범위 내에서 1회 무상 수리 서비스가 제공되며, 파손이 너무 심한 상태로 수리가 불가능 할 경우 유리교체 지원금 5만원의 할인혜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멤버십 서비스는 QR코드로 운용되며 발급받은 QR코드는 멤버십 전산시스템에 등록돼 언제라도 시공 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다온다자동차유리 측에서 전한 멤버십 가입방법은 두 가지다. 첫째,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행사로 시공점을 통해 수리 및 교체 시공만 받아도 자동 가입되는 방식.

둘째, 본사의 대표번호를 통한 회원가입비 1만원으로 보증서비스에 가입하는 방식이다.

이와 관련 ㈜다온다자동차유리 본사 마케팅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연간 2만 대 이상의 차량을 복원과 교체 시공하고 있다. 멤버십 시스템 출시로 원활한 전산화와 회원 가입을 통해 복원 1회 무상제공(리페어 플러스)와 교체지원금까지 기간 제한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덧붙여 “유리복원 인지도 향상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멤버십 보증서비스를 통해 많은 분이 유리복원을 인지하시고 혜택을 받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소셜계정으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