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보도자료

언론속의 다온다자동차유리

다온다자동차유리다온다자동차유리 전주점 세계자동차유리기술대회 참가

다온다자동차유리 전주점 세계자동차유리기술대회 참가

2020.01.13 |
View : 3

다온다 자동차유리 전주점은 미국인디애나 폴리스 인디애나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Auto Glass Week™ / WRO(Windshield Repair Competition) 부분에서 세계자동차유리 기술대회 유리수리부분에 참가해 세계에서 모인 자동차유리 수리 기술자들과 함께 기술력을 검증 받고 좀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Auto Glass Week™는 오리지널 장비(OE) 및 애프터 마켓 자동차 유리 수리 및 교체 산업에 동료 및 업계 전문가로부터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이며 벤더, 제조업체, 회사 소유자 및 기술자가 매년 이 국제 행사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다온다자동차유리 전주점은 이렇게 매년 열리는 국제대회 참가를 통해 기술적 완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며. 올해 개최되는 2020년도 9월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세계유리기술 국제대회에도 참가를 할 예정이다.

다온다자동차유리 전주점은 관계자는 국내 자동차 유리복원전문점 브랜드로서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 업체와의 차별화를 통해 자동차 유리복원 분야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했다.

다온다자동차유리 전주점은 완산구 서신동에 위치해 있으며 전주를 중심으로 인근지역 완주, 익산, 군산, 김제 등 전북지역에서 유리복원 수리 및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소셜계정으로 공유하기